샤넬, 에르메스, 롤렉스 등 100개가 넘는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캉카스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컨핸드 명품 백화점으로 서울시 강남과 대구시에 오프라인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에서 명품을 안심하고 사고 팔 수 있는 민트급 명품 백화점인 캉카스 백화점 위치를 비롯하여 특징, 명품 처분 절차 등을 살펴본다.
강남에 자리한 명품 전문 매장, 캉카스백화점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하고 있는 캉카스백화점은 지하 2층, 지상 12층의 건설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컨핸드 명품 백화점으로, 신품에 가까운 중고 명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고객들이 사용한 명품을 구매도 한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캉카스백화점 홈페이지로 연결하는데, 해당 캉카스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강남 메종과 함께 대구시에 프라이빗 라운지라는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캉카스백화점는 앞에서 언급했듯이 신품에 준하는 중고 명품을 취급하므로 민트급 명품 전문 백화점이라고 부르는데, 전 세계의 주요 명품 브랜드를 총망라하고 있어서 한 자리에서 에르메스, 샤넬, 루이뷔통, 구찌, 프라다, 디올, 비버리, 지방시 등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까지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캉카스백화점에서는 주요 명품 브랜드를 신품에 비해 최대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신품에 가까운 중고 명품 즉, 민크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업데이트되는 핫한 신상품과 다양한 특가 및 할인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명품을 즉시 처분하거나 판매를 위탁할 수도 있다.
캉카스백화점에서 명품을 파는 방법
앞에서 살펴보았듯이 캉카스백화점은 가방, 잡화, 주얼리, 시계 등 명품 브랜드에서 제조하는 모든 품목을 모두 구비하면서 단일 대형 빌딩에서 한 번에 원스톱으로 둘러볼 수 있는 체험 쇼핑이 가능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민트급 명품 전문 백화점이다.
캉카스백화점에서는 신품 같은 명품 즉, 민트급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명품을 처분하거나 판매를 위탁할 수도 있다. 캉카스백화점에 직접 방문해서 명품을 현장에서 바로 처분하고 현금을 받을 수 있는데, 이외에도 집에서 무료 택배 서비스로 명품을 처분할 수도 있다. 단, 모든 명품은 전문 감정사가 물품을 감정해서 진품이 판정된 상품에 대해서만 감정가를 산출한다.
더불어 명품을 바로 처분하는 방법 대신에 명품을 고객이 원하는 가격으로 판매해주는 대행 판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대행 판매 시 판매 완료 시점에서 바로 고객의 계좌로 입금하므로, 직접 내방하거나 택배로 판매할 명품을 캉카스백화점으로 보내기만 하면 이후에는 캉카스에서 모든 절차를 처리한다. 이외에도 귀찮고 위험한 개인직거래를 대신하여 고객응대, 제품 포장 및 배송, 반품, 교환 등 번거로운 사후관리도 캉카스에서 책임진다.
참고로, 명품 구매 시에 있던 개런티 카드 등 부속품이 없는 제품이라도 캉카스에서 처분이 가능한데, 캉카스 자체의 감정사가 해당 명품의 진품 여부를 감정하므로 진품이라면 부속품 유무와 상관없이 처분할 수 있다.